본문 바로가기

다들 이렇게나 많은 자료들을 아무런 이익없이 공유를 하고, 리스트를 업데이트하고 하는 것이 신기한 일이다.

(물론, 자본주의 사회에서 광고 수익이나 다른 이익을 취하는 집단이 있으므로 유지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일 것이다)

이 포스터는 이전 자료를 포함하고 있어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최신 리스트를 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Update. 2020.08.05) 최신정보 업데이트가 되어 있는 그냥 요 아래 링크로 방문해 주세요. 최신 날짜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2020/08/04 - [토렌트] - 토렌트 사이트 추천 - 2020.08.04 확인 업데이트

 

토렌트 사이트 추천 - 2020.08.04 확인 업데이트

Torrent 토렌트 사이트 추천. 2020.08.04 업데이트 확인 (2020.07.27) (2020.07.01) 접속이 좀 오래 안된 토렌트 사이트 (토달, 토렌트함, 토렌트탑, 토랭이, 토렌트홀 등) 정보는 보관용으로 내렸어요 ^^;;; (202

ts.devbj.com


(기존글은 그대로 둡니다. 하지만 접속링크는 위에 최신 소개 글로 가서 보세요)

무튼, 답답하지 않게 필요한 자료를 찾으려면 어쩔 수 없이 기웃거리게 된다. 

너무 성인물들이 전방에 포진되어 들어가기 민망할 수 있지만 나름 최신의 자료와 트렌드를 읽을 수 있다.

거두절미하고, 아래 중 하나만 들어가도 된다.  왜냐하면 가입을 안해도 얻을 수 있는 사이트는 거진 다 비슷한 자료를 가지고 있는 듯 하다.

(Update. 2019.12.03) 몇 개 최신 자료를 이 페이지에도 남겨둔다.

https://torrentwal.com/ - 토렌트왈
여기가 광고도 안 보이고, 자료도 많고, 속도도 빠름. 자료 이름을 잘 알고 있으면 좋은 곳, 영화를 직접 소개하는 글도 없고, 텍스트 인덱스로만 자료를 찾아야 하는 게 단점. 그래도 자료수나 검색이나 화면의 건전성(?) 면에서 가장 최고

https://torrentmax.net/ - 토렌트맥스
(댓글 추천) 광고 많이 없고, 영화 포스터로 목록이 잘 정리되어 있네요. 깔끔한 첫 번째 페이지 (인기 영화 포스터가 보이는 리스트로 되어 있음)와 영화 메뉴를 누르면 작은 포스트로 바뀌면서 깔끔한 리스트뷰
https://www.rudals1.net/ - 꽁라이브, 경민넷
(댓글 추천 사이트) https://www.rudals1.net/영화로 주소 변경, 포스터 리스트 형태로 영화 리스트가 나열
토렌트 파일은 별도로 https://www.rudals1.net/토렌트 링크 제공, 광고가 많이 없어서 깔끔해 보이는 듯..
https://torrentqq8.com/ - 토렌트큐큐
광고가 적고, 깔끔한 첫 번째 페이지 (인기 영화 포스터 리스트로 되어 있음), 리스트가 엄청 단정하게 잘 관리되는 느낌, 단 아쉽게도 영화 메뉴 클릭 시 텍스트 인덱스로 변경되지만, 세부 소개글들이 아주 잘 정리되어 있어 추천, 아주 최신 자료를 제외하면 대부분 마그넷 지원해서 편리하다.
https://free.e-files.net/ - 프리 e-파일
(댓글 추천 사이트) (구)https://e-files.net, https://free1.filewal.com 주소가 자주 변경되네요. 사이트가 가벼워서 접속 속도가 보통 사이트에 비해 조금 빠른 편입니다. 첫화면 파일 리스트는 텍스트로 되어 있지만, 세부항목으로 들어가면 포스터도 있고 관련이미지로 리스트가 되어 있어 원하는 자료를 찾기 쉬움

https://jujutorrent.pw/ - 주주토렌트
(댓글 추천) 인기자료 모음도 있고, 깔끔한 첫 번째 페이지 (인기 영화 포스터 리스트로 되어 있음), 큼직큼직한 포스터 리스트가 맘에 드네요. 당연 마그넷 지원

https://torrenti.co.kr - 토렌트아이
(2019.12.08 접속 OK) (댓글 추천 사이트) 최근에 깔끔하게 구성, 광고도 조금 적은 수준, 영화 정보는 큼직한 포스터 리스트로 되어 있어 검색 용이, 인기자료 제공
https://ttobogo.net/ - 보고보고
(댓글 추천) 광고가 현재는 거의 없습니다. 자료들의 리스트가 텍스트 위주의 리스트라 속도가 조금 빠른 것 같네요. 상세페이지에 마그넷, 토렌트 파일이 큼직하게 지원되네요. 당연 마그넷 지원

https://torrentsee8.com/ - 토렌트씨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는 사이트, 팝업이 안 떠서 좋은데, 영화 정보는 텍스트 리스트로 되어 있어 포스터로 살펴보기에는 아쉬운... 넷플릭스 자료를 별도로 정리해 두고 있는 것이 보이네.


(Update. 2019.12.03) 여기 이전 리스트들은 접속이 되는지 모르겠다. 아래 글은 그냥 참고만 하기 바란다. 혹시 나중에 보게 될 까봐 그냥 남겨두는 것. 실제 링크는 안되도록 삭제.

그나저나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나라가서 쉬고 싶다.

vacation woman from https://stocksnap.io/photo/OLTZXDAPWT

1. https://torrentdal1.net/ - 토달, 토렌트달 (update)
깔끔한 포스트 인덱스, 속도가 괜찮음. 현재 가장 좋은 듯

접속장애 시 다음 접속주소 https://torrentdal2.net

2. https://torrentwal.com/ - 토렌트왈

여기가 광고도 안보이고, 자료도 많고, 속도도 빠름. 
단, 자료이름을 잘 알고 있으면 좋은 곳, 영화를 직접 소개하는 글도 없고, 텍스트 인덱스로만 자료를 찾아야 하는게 단점.


3. https://www.torrentmap.com/ - 토렌트맵

광고창이 쭉 따라 다녀서 조금 불편한 기분이 든다. 
하지만, 영화자료도 포스터로 인덱싱이 잘 되어 있어 찾기 쉽다.


4. https://torrenthaja2.com/-  토렌트 하자 사이트 주소 변경됨 (update)

영화인덱스가 그냥 텍스트로 되어 있음. 광고가 많이 정리된 혹은 재 정비하는 느낌.
엄청 잘 되어 있긴하다. 리스트의 형태도 괜찮고 단, 조금 느리고 최신 자료는 대부분 다 있다. 
광고가 좀 보기 민망하다.

  1. http://www.tosarang.net/ ;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음, 여기저기 광고창이 많긴 하다.
  2. https://tvzil.com/ : 사이트가 이쁘게 잘 정리되어 있음. 요즘 광고창이 크게 뜨는 단점이
  3. http://www.torrentman.net/ : 모양을 별로인데, 내용은 대충 다 들어 있음, 광고가 별로 없음. 최근 검색어를 볼 수 있어 인기도를 알 수 있다.

언어의 문제가 없다면, 영화는 포스터까지 이쁘게 잘 정리되어 있는

http://torrentbutler.eu/ 여기를 들어가 보시길~~

그리고, 더 많은 추천 토렌트 사이트를 공유해주시는 

우키의 블로그도 참고하시길~~ http://jaewook.net/archives/2613

이만. ^~^

 

 

'IT > 토렌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천 토렌트 소개 사이트  (2) 2015.12.17
토렌트 사이트 추천  (2) 2015.06.17
2/25 접속가능 토렌트 사이트  (0) 2015.02.25
실시간 드라마 영화 - 닥플 (닥치고 플레이)  (0) 2015.02.09
추천 토렌트 사이트  (0) 2014.08.12

B로그0간

개발 관련 글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