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파이차트 그려야 한다. 그냥 하기 싫어 간단히 검색해 본다.

결과로 아래와 같은 차트를 쉽게 그리게 되었다. 참조한 글은 아래 링크 참조

PPT 파이차트 쉽게 그리기


[PPT 시크릿] 김윤미 강사 파워포인트 도형으로 파이차트 그리기│콘텐츠위드(Contents With)

https://openlearn.kr/m/0/ckF5UvfAIxM

 

[PPT 시크릿] 김윤미 강사 파워포인트 도형으로 파이차트 그리기│콘텐츠위드(Content…

완성된 디자인 파일은 콘텐츠위드 홈페이지 www.contentswith.com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이건 꼭 알아야해!! 업무가 빨라지는 핵꿀팁! 보고서, 제안서 쓸 … : #학습관리리스템 #큐레이션 #유튜브 #유튜버 #지식영상 #e-HRD #e-HRD시스템 #오픈런큐레이션

openlearn.kr


핵심을 정리해 보면,

1. 도형에서, "부분원형" 을 가져와서 그린다. 단, Shift 누른상태로 사이즈를 정한다. 그래야 동그란 원이 된다.

2. 원형에 들어갈 챠트의 항목 숫자만큼 "Ctrl+D"를 눌러 복사한다. 

3. 복제한 "부분원형"의 색을 바꿔서 구분할 수 있도록 해 둔다.

4. 복제한 모든 "부분원형"을 선택된 상태에서, "정렬" > "맞춤" > "가운데 맞춤", "중간 맞춤" 을 하면 하나의 원안에 쏙 들어온다.

5. 각 "부분원형" 하나씩 선택하고, "Alt+화살표키" 를 이용하여 원하는 위치로 돌려둔다. (마우스로 할 필요가 없다)

6. 그리고, 노란색 점을 마우스로 이동하여 원하는 사이즈로 맞춘다.

7. 모든 항목에 해당하는 "부분원형"을 선택해 5번, 6번을 반복하여 마무리한다. 


이거 유트브로 바로 봐도 되여~

https://youtu.be/ckF5UvfAIxM

 

B로그0간

개발 관련 글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