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썬 코드를 웹에서 실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사이트가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 Repl.it (https://repl.it/) 이 사이트에서는 파이썬 코드를 작성하고 실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 PythonAnywhere (https://www.pythonanywhere.com/) 이 사이트에서는 파이썬 코드를 작성하고 실행할 수 있으며 웹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 Google Colab (https://colab.research.google.com/) 이 사이트에서는 Jupyter 노트북 형식으로 파이썬 코드를 작성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신러닝 및 데이터 분석과 관련된 다양한 라이브러리가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Repl.it에서 코드를 공유

  1. Repl.it (https://repl.it/)에 로그인합니다.
  2. 화면 상단의 + New repl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repl을 만들거나 기존의 repl을 엽니다.
  3. 코드를 작성하고 실행합니다.
  4. 화면 우측 상단의 Share 버튼을 클릭합니다.
  5. Share link를 클릭하여 repl의 공유 링크를 복사합니다.
  6. 공유 링크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합니다.
  7. 이제 다른 사람들이 공유 링크를 클릭하여 repl을 열고 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Invite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 사람들을 초대하여 협업할 수도 있습니다.

샘플 프로젝트

예제로 간단하게 하나 작성해 봤다. 바이트 배열을 정수형으로 변경하는 함수 테스트

https://replit.com/@BongjunHur/BytearrayToInteger?v=1 

 

BytearrayToInteger

Byte array to Integer example

replit.com

훨훨 날아서 코드를 보자 :)

B로그0간

개발 관련 글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