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을 이기려는 사람은 반드시 먼저 자신부터 이겨야 하고, 
남을 논하려는 자는 반드시 자신부터 논해야 한다. 
- 여씨춘추 - 
참 어렵고 힘든 것 중의 하나가
내가 나와 한 약속이 아닌가 싶습니다.
내가 결정하고 내가 지키리라 생각하고 한 약속....

나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전력을 다 했는지
내가 그 약속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는지
내가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있는지...

아무도 모르지만
나는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게 믿을 수 있는 사람인가요?
 
- 설기문마음연구소 - 

남을 보기전에 자기돌아보기..

Candle light
Candle light by Alesa Dam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B로그0간

개발 관련 글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