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레슨 - 아이언 다운스윙 초보 탈출

[골프레슨] 잘못된 아이언 스윙 유형과 다운스윙

 

다운스윙 관련된 이전글도 참고하세요.

2019/12/24 - [Life/운동] - 골프레슨 골프스윙 다운 스윙 배우기 - 장은비 프로 레슨 7편

 

잘못된 유형을 통해 제대로 된 아이언 다운스윙을 알려준다.

거리가 일정하게 나가는 것이 중요하지 무조건 멀리 가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일관성있게 일정한 거리를 내보내는 자신의 클럽과 거리를 확실하게 가지고 있는 것이 골프를 잘 치는 지름길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자세히 시청하면 된다.

[골프레슨] 장은비 프로의 잘못된 아이언 스윙 유형과 다운스윙 - https://www.youtube.com/watch?v=cbxA4m4anLI

 

원본 동영상은 원본 유튜브 사이트로 가서 살펴보세요. 그게 예의에 맞는 것 같네요.

일단 핵심적인 부분만 살짝 캡쳐해서 보관

끌고오지 말고, 살짝 무거운 아이언을 내린다는 생각으로 그림처럼 살짝 떨어뜨리기만 한다. 그립 끝을 아래로

장은비 프로 아이언 다운스윙

아래 그림처럼 끌고 오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하면 스윙이나 아이언 거리가 들쭉 날쭉 한다고 하네요.

장은비 프로 잘못된 아이언 스윙 유형

그냥 아이언 스윙은 특히 다운 스윙은 살짝 그립 끝을 떨어뜨린다는 느낌으로 아래 그림처럼 하면 스윙 공간도 넓어져서 컨트롤 하기 편안한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장은비 프로 아이언 스윙

당구와 마찬가지로 실습을 해야 하는데, 맨날 이렇게 이론만 보고 있네요.

ㅋㅋㅋㅋ 머리로 시뮬레이션만 너무 하네

 

이전에 올린 다운스윙배우기도 아래에 링크 달아둘께요.

2020/02/04 - [Life/운동] - 골프 레슨 - 아이언 스윙 다운스윙 레슨 배우기

2019/12/24 - [Life/운동] - 골프레슨 골프스윙 다운 스윙 배우기 - 장은비 프로 레슨 7편

 

골프레슨 골프스윙 다운 스윙 배우기 - 장은비 프로 레슨 7편

골프레슨 골프스윙 다운 스윙 배우기 - 장은비 프로 레슨 7편 자 이젠 다운스윙이네. 전체 레슨 동영상을 보고 정리된 관련 링크도 참고하시고, 2019/12/23 - [Life/운동] - 골프레슨 그립 잡기 - 장은비 프로 레..

ts.devbj.com

 

B로그0간

개발 관련 글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